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첫 포스팅

안녕하세요! 얄루미입니다. 첫 포스팅이네요. 이렇게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:D

 

제 블로그 이름은 "I'm in" 입니다. 나는 ~에 빠지다, ~에 끼어들다.

라는 의미예요.(ex. I'm in love. 난 사랑에 빠졌어요.)

1Q84에 빠진 분들 모두 환영합니다!

 

저는 무라카미 하루키 소설을 좋아하는데요, 제가 교양이 부족한 건지, 한국사람이라서 그런건지,

책을 보며 확 와닿지 않는 부분들이 너무 많았어요.

꼼꼼한(?) 성격인 탓에 제가 모르는 내용이 나오면 찾아보고, 노래라면 들어보고, 배경지식에 대해 공부 했는데요,

너무나 유익하고 행복했습니다.  많은 사람들과 나누고자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.

 

제 포스팅의 장점은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1.무라카미 하루키의 표현을 좀 더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.

2.교양을 쌓을 수 있다.

3.공감각을 극대화 할 수 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입니다! 무라카미 하루키를 좋아하지만 가려웠던 부분을 시원하게 긁어 드리겠습니다.

 

 

포스팅 원칙

1. 고유대명사 위주로 설명.

2. 사전을 찾아보면 나오는 단어들은 제외하였지만, 외래어라 고유대명사와 헷갈리는 경우에는 작성.

3. 설명할 땐 무심한 말투를 사용